|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공지사항 |
[필독]자율게시판 이용안내 (1)
SEO
|
2007.02.06
|
추천 0
|
조회 294
|
SEO | 2007.02.06 | 0 | 294 |
| 432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SEO
|
2017.09.13
|
추천 0
|
조회 205
|
SEO | 2017.09.13 | 0 | 205 |
| 431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SEO
|
2017.04.14
|
추천 0
|
조회 191
|
SEO | 2017.04.14 | 0 | 191 |
| 430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SEO
|
2017.03.22
|
추천 0
|
조회 205
|
SEO | 2017.03.22 | 0 | 205 |
| 429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SEO
|
2017.03.04
|
추천 0
|
조회 241
|
SEO | 2017.03.04 | 0 | 241 |
| 428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SEO
|
2017.02.27
|
추천 0
|
조회 188
|
SEO | 2017.02.27 | 0 | 188 |
| 427 |
오랬동안 운영하던 사이트의 도메인을 변경하였습니다. 검색시... - 소피의세상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106
|
SEO | 2016.09.22 | 0 | 106 |
| 426 |
공익봉사... - windrunner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70
|
SEO | 2016.09.22 | 0 | 70 |
| 425 |
안녕하세요. - windrunner (1)
SEO
|
2016.09.02
|
추천 0
|
조회 63
|
SEO | 2016.09.02 | 0 | 63 |
| 424 |
구글 said...... 저작권침해관련
SEO
|
2016.08.03
|
추천 0
|
조회 57
|
SEO | 2016.08.03 | 0 | 57 |
| 423 |
광고, 기사로 바꿔 네이버 송고하면 건당 30만원”... 신규 네이버 뉴스제휴 매체의 패기! - 뉴스민
SEO
|
2016.06.30
|
추천 0
|
조회 52
|
SEO | 2016.06.30 | 0 | 52 |
| 제목 | 작성일 |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
2017.04.14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
2017.03.22 |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
2017.03.04 |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
2017.02.27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seo
2011-06-13 18:02
회원캐릭터 사이트개설초기 맨처음으로(실은 거의 유일한ㅎ) 스폰서해주신 windrunner님. 오늘 통화 반가웠습니다.
주식책 100권에 1/3이라~ 아주 슬픈 소설을 쓰셨군요. 힘내세요.
뭐 말씀하신대로 SEO와 주식은 유사한 점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주식정보의 최고봉은 특정주식 "지금 팔아!"와 "지금 사!"가 아닐까요? 하지만 책에서는 이를 알려주지는 않죠. 저자가 알지도 못하구요.
한편 SEO에서도 이런 최고봉의 정보는 또한 없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수 많은 알고리즘이 변동되는 상황에서 이를 잘 파악하면서 잘 융합해서 적용한는 것이 최선일텐데
주식처럼 현금이 왔다갔다하는 것이 아니라서 체득을 못하는 가운데 흐물흐물해지는 것 역시 SEO일 것입니다.
업으로 삼은 사람은 제외하고 말입니다.
결론은 주식이든 SEO든 끈기! 또 끈기!
맨 마지막문구가 나를 슬프게 하는군요. 흑~
뭐 그러다보니 나를 딴 곳으로 유도하는 측면이 있긴합니다.
아직도 스스로 부족함을 느끼고 있어서 그래도 질문하나 하나가 반갑기만합니다.
아쉬움이 있다면 질문하거나 댓글다는 사람이 절대 부족하다는 거....
질문 많이 하는 사람이 공부도 잘하고 질문을 많이 받아야 스스로 공부를 더 하게 된다는 진리.
우리 사이트에서도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심기일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이름아이콘 windrunner
2011-06-13 21:22
회원캐릭터
전화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통화하면서 소통하고 대화하는 것을 반기시는 분 같았습니다.
아는 것은 없지만 앞으로 여건이 허락하는데로 활동하도록하겠습니다.
이름아이콘 아름나무
2011-06-14 11:18
회원캐릭터 음... 잘 읽었습니다. 세상엔 공짜란 없다는 거~~~
저 역시나 이곳에 와서 눈팅만 하고 가는데 많이 찌리네요.
오프라인 모임이 있다면 좋을텐데요. 혹시 대구에 모임 있나요?
seo 대구분들 많습니다. 여기 저기 글들 읽다가 대구분이면 인사나누고
한 번 모임갖자고 권유해보세요. 대구분들 온-오프 활동성 만땅입니다. 6/14 11:46
이름아이콘 windrunner
2011-06-14 11:26
회원캐릭터 반갑습니다. 대구에 사시는 모양이네요.
저도 대구에 사는데 언제 한번 뵐지도 모르겠네요.
이름아이콘 김호
2011-06-17 00:10
저도 웹쪽 사무실다니면서 팀장 몰래 장미디어 다음, 새롬기술에 1년치 월급 한방 쑤셔넣었다고 다 깍먹고 엄니가 1000만원 주셔서 카드대출 막고 한몇년있다 어느기사에 젊은사람이 몇수십억 벌었다른 말에 혹에 다시 시도 또 몇천 날리고 좀 잠잠하다 선물업션에서 한방에 몇백억 벌었다라는 기사복고 다사 도전 또 날렸는데..하하..참...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서울대 1등 애기듣고 내도 저렇게 될 수 잇을것이라고 망상했던 기억있네요... 로또 1등, 주식 선물업션에서 성공이라는 말은 다른사람들 이야기 인것 같습니다... 차라리 그때 삼성전자에 묻어두고 잊어버리고 살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잘 읽었습니다. 공감합니다.
seo 새롬기술! 주위에서 대박맞고 백수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검색해보니 최근 관련 뉴스가 있군요.
http://shindonga.donga.com/docs/magazine/weekly/2011/04/04/201104040500030/201104040500030_1.html 6/17 09:46
windrunner 그러게요.
주식책에 누가 어떻게 해서 얼마 벌었다더라... 이런 이야기 지금와서 보면 다 개미들 유혹하기 위한 광고 아닌 광고더라구요. 6/17 18:53
이름아이콘 슈퍼맨1
2011-06-20 10:10
주식과 seo공통점...
결론.....................................................^^^저만의 생각입니다.ㅎㅎ
첫째, 둘째,세째도 다 맞는 말씀입니다. 저 또한 아무것도 모르다가...홍보가 제일 중요하다는걸 깨닫고..이리저리 방법을 찾다가...블로그부터..했었지요..정말이지..힘들었습니다..그러다가 좋은분을 만나서..가르쳐주고..해서 쉽게 다가갔었지요.. 세번째 노하우의 비밀은...남에게 쉽게 배울수 있는걸 혼자 힘들게 공부하니...아마도...힘든과정을 빼고 결론만 말해주면 쉽게 배우고 쉽게 그만둘수도 있다는 마음도 있답닏. 꼭 안갈켜 줄려고 하는건 아닌것들 같구요..
돈도 쉽게 벌면 쉽게 다 날리듯이......무슨일이든...어느정도 윤곽만 잡으면 그 다음부터는 한번 읽고...10번 읽고..100번 읽고...시간은 소비가 되지만.. 깨우치는건 정말 크지요..처음에 몰랐던..단어들도...100번 읽으면 알기 시작하고 말이지요...
저는 살아가면서 사람들에게 진심을 많이 담았답니다..그러나 사람들은 그렇지가 않더군요..그때부터 저도 변하기 시작햇지요.ㅎㅎ 나만이라도 그러지 말자고 생각도 하지만...
제 주위사람들을 그런인간들만 만나서 그런지...착한사람을 만나야 하는데 말이지요..ㅎㅎ
seo든 주식이든.....결론은....제 생각인데..
꾸준한거....그게 정답인거 같습니다..첫술에 배부를수 없듯이...차근차근..밣아 나가면서...왜 그럴까?
자꾸 의구심을 가지고...더 좋은 방법은 없을까? 도 생각하면서 발전..이 된다고 생각해요.
노하우든...기술이든.....꾸준한 사람한테는 안됩니다..
지아무리 기술을 바꾸더라도..네이버든..다음이든 간에요..ㅎㅎ 꾸준히..연구하면서 하면...
앞지락 할수도 있고..뒤지락 할수도 있지만 말이지요..
그러나,,,시간이 흐르면서 그게다 노하우가 되고...돈도 되고...고수가 되고...컨텐츠가 다 재산이 되고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름아이콘 슈퍼맨1
2011-06-20 10:17
저 또한 빨리 이것저것 알고 싶기도 하고 싶지만...그렇게 너무 빨리 배우면 허망하잖아요...차근히 하나씩 풀어가면서...희열도 느끼구요...ㅎㅎ
저도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시간이 흐르면 다 개방할려고 합니다...아직은...고수에 손톱도 안되어서 말이지요....
저같이 힘들게...인터넷을 잘모르는분들...열심히는 사는데...홍보방법을 모르는분들...그런분들께 몇년이 지나고 나면 저의 지식을 갈켜 드리고 도움도 드리고....
그게다 인간 살아가는 세상이치가 아닐가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은 아주 작은 올챙이라서...그리고 무엇인가 한개를 성공시키고 나서........
성공케이스를 보여주면 사람들은 달려들잖아요...거기서 옥석분들을 찾아야지요..
제가 제일싫어하는인간...미꾸라지 같은 인간들....두얼굴의 인간들...얍삽은 인간들...ㅎㅎㅎ
전 가끔 힘들때...시장을 가곤 하였답니다..시장에 가면 활기도 잇고...사람냄새도 있고..
흥정도 잇고....정말 열심히들 살잖아요...저도 고생하면서 산다고 생각하다가도 아...이런분들은
정말 더 고생이 많구나..나는 아무것도 아니구나..
제가 힘(노하우)가 있어야.....이렇게 열심히 사시는분들...도와드리지요.. 힘도 없고..잘 모르는 놈이...
도와준다고 그분들이 좋아할리도 없구요.ㅎㅎㅎㅎ
말이 너무 길어졌네요..두서도 없고....
runner 님.....꾸준한거.....와 seo의 기본적인 수칙등이....제일 좋은거 같아요..
저도 이리저리 테스트 하고 그러는 시기라서요... 더 많이 알게 되면...개방할께요.ㅎㅎㅎㅎㅎㅎㅎ
화이팅 합시다..아참..그리고 주식으로 떼돈 보다는 성실히 열심히 살아서 알뜰하게 돈도 모으고 하는 대박돈이 좋지 않을까 하는...ㅎㅎㅎㅎ
windrunner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시장통을 지나가다보면 왠지 사람냄새가 나서 좋더군요.
그런데 요즘은 대형마트에 밀려서 장사가 되질 않는모습들을 보니 좀 측은한 생각도 듭니다. 6/23 2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