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작성일 |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임시공지) 내일(화요일, 19일)SEO오프모임 안내 (1)
|
2015.05.18 |
|
(12/23)2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2.23 |
|
(11/02)1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1.02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seo
2010-10-27 12:46
회원캐릭터 일부 회원분의 사이트에 링크가 안걸렸습니다. 알려주시면 Link Juice 한 컵 쏘겠습니다.
링크걸리신 분들은 며칠 후 확인해보시구요.
이름아이콘 가마솥
2010-10-27 13:16
어제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일만 없었다면 2차까지 가는건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닉네임이 가마솥 이었더라구요 ^^ ㅋㅋㅋ 이걸몰라서.. 담에 또 뵙겠습니다.
seo 저하고는 별로 얘기를 못했군요. 안사람분도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10/27 13:27
이름아이콘 엔플
2010-10-27 13:48
어제 모임은 큰 화두는 소셜이었네요. 페이스북, 트위터, 미2데이, 요즘등등 실시간 sns와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유익한 정보 공유의 장이었습니다. 자리 만련해주신 현충훈대표님꼐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연락처는 www.facebook.com/eznetsol 과 www.twitter.com/eznetsol입니다.
seo 벌써 셋업하셨군요. 많은 경험을 체득하길 바랍니다. 10/27 16:27
이름아이콘 미앤미
2010-10-27 14:33
여러분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궁금한 내용 문의드려면 답변, 좋은내용 공유해요. 운영자님 수고하셨습니다.
seo 감사합니다. 이런 저런 고민이 아직 해결이 안되었을 것입니다만
곧 해결되기를 기대합니다. 10/27 16:28
이름아이콘 morefree
2010-10-27 15:24
갑자기 약속이 있어서 먼저 들어갔습니다. 여러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 미팅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운운영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seo 자주 참석해주셔서 많은 도움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0/27 16:29
이름아이콘 story
2010-10-27 15:56
어제 제일먼저 자리뜬 대전 김상훈입니다. 잘모르시겠죠 사진관 이러면~^^
너무유익한자리고 소중한시간이었는데 차시간을 일찍잡아서 죄송합니다..
다음모임엔 끝까지 ~~ 노력하겠습니다 ^^
운영자님 수고많으셨습니다~~~
seo 아마 얼떨떨하셨을 것입니다만 뭔가는 해야겠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번창하길 바랍니다. 10/27 16:30
이름아이콘 표순권
2010-10-27 16:52
오늘 오전에 미팅이 있어서 2차까지만 참석했는데, 3차까지 가신분들 즐거운 시간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2년만에 참석하는 거였는데, 역시나 진지한 모임의 분위기, 정말 모임자리에서 얻는 지식도 지식이지만 다른 분들의 삶에 대한 열정을 배워오고 가득 담고온 좋은 자리였습니다.
제 블로그 주소는 http://wwww.pyokorea.com 이며
제 트위터 주소는 http://www.twitter.com/pyokorea 이며
제 페이스북 주소는 http://www.facebook.com/pyokorea 입니다.
seo 동료들과 함께 참석해주신 열성에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곳에서 초심잊지 않고 광고주들을 위해 파이팅해주세요.
#먼팔 들어갑니다. 10/27 17:39
이름아이콘 하하하하하
2010-10-27 17:01
아 전화까지 주셨는데 병원에 입원했다 오늘 퇴원해서 참석하지 못했네요.
너무 너무 너무 아쉽고 다음에 모임 있을실 때 연락 한번 주십시요.
요즘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어서 바쁘더라도 모임 있으면 열일 제쳐두고 참석하겠습니다.
seo 빨리 완쾌되어서 하시는 일 잘되길 바랍니다. 사이트에서도 종종 들러주시구요. 10/27 17:47
이름아이콘 상상공장
2010-10-27 18:09
처음 참석했는데도 왠지 몇차례 참석하여 아는분들을 만난 것 처럼 모임이 너무 친숙하였습니다. 반갑게 맞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2차, 3차까지 자리를 함께하여 많은 이야기를 경청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쇼핑몰의 런칭으로 지금까지 배운 SEO를 적용하며 하나씩 더 실전의 경험을 쌓아갈 예정입니다. 경험으로 부터 나오는 지식은 아낌 없이 공유하겠습니다. SEO in KOREA 주인장님 인품의 매력에 푹 빠졌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seo 반가웠습니다. 여기에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제 인품이? 조선시대인품이라 고민이 많습니다.ㅎ 10/27 18:22
이름아이콘 대구포비(김대근)
2010-10-27 23:17
운영자님과 많은 회원님들 뵙게되어서 무척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많은활동하도록하겠습니다^^
seo 포비님 저도 반가웠습니다. 멀리서 오셨는데 3차가지 자리를 함께하면서
많은 얘기를 나눠 유익했습니다. 많은 활동을 할 이유가 분명있습니다.ㅎ 10/28 10:10
이름아이콘 에스오픈
2010-10-28 15:49
벌써 많은 댓글이 달렸네요 ^^ 모임이 점점 활성화되는것같아 너무 좋습니다. 일찍 자리를 떠나서 죄송합니다. 짧은 시간이라 아쉬움이 많았지만 다음 모임을 기다리면서 아쉬움을 달랩니다.
항상 유익한 고민거리를 가지고 내려오는것 같습니다. ^^
seo 추운데 잘 내려갔겠죠? 하나 하나 발전하길 바랍니다. 10/28 16:17
이름아이콘 조슈아킴
2010-11-01 15:10
헛... 시간을 잊고살다보니 지나버렸군요..ㅠㅠ 아쉽네요.. 다음번 모임은 꼭!!
seo 아이구 죄송합니다. 이번에는 전체메일을 일부러 안보냈습니다.
다음에는 꼭 뵙기를 바랍니다. 11/1 16:55
이름아이콘 아멜리에
2010-11-01 17:32
아.. 후기 댓글 깜박했네여.. ㅠ
운영자님도 오랜만에 뵙고, 사이트에서 닉네임으로만 뵙던 분들...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
seo 예. 별로 얘기를 못해서 섭섭하셨는가 했습니다.ㅎ 11/1 17:41
이름아이콘 애디스트
2010-11-04 02:05
감사 댓글 빨리 남겨야 되는데 인사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SEO 관련 핵심비법으로 전수해주신 SEO 원서20권 독파는 너무 어려운 숙제 같습니다.
(그러나 정보제공은 정말 감사합니다...넙쭉)
그래서 과감하게 포기하고 도서관 검색엔진(^^) 분석하고 있습니다...(다 옛날책 ㅠ.ㅠ)
연말까진 책속에서 길을 찾다가 못찾으면 운영자님 괴롭혀 드리겠습니다... ^^
좋은 질문으로 찾아 뵈었으면 하는 기대 가져봅니다.
seo 원서 20권독파는 어느 분이 말씀했는지...
공부하시면서 좋은 글도 부탁드립니다. 11/5 12:29
이름아이콘 램브란트
2010-12-30 17:32
험... 오프모임도 하는 군요. 저도 가고 싶네요. ^^; 다음 모임때는 한번 참석하고 싶네요. 1시간이면 가는데... 대구를 벗어나는게 왜이리 힘든지.ㅎ;;
seo 위 대구포비님이 대구분입니다. 전에도 다른 한 분이 오셨구요. 아마 아실 듯! 12/30 17:54
이름아이콘 이교수
2011-05-11 08:25
회원캐릭터 모임있으면 창석할께요.
꼭 연락주십시요.
seo 일년에 두 번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상반기에 한 번 해야되는데..
고심중에 있구요. 종종 사이트에 들러주세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5/11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