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공지사항 |
[필독]자율게시판 이용안내 (1)
SEO
|
2007.02.06
|
추천 0
|
조회 124
|
SEO | 2007.02.06 | 0 | 124 |
| 432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SEO
|
2017.09.13
|
추천 0
|
조회 128
|
SEO | 2017.09.13 | 0 | 128 |
| 431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SEO
|
2017.04.14
|
추천 0
|
조회 110
|
SEO | 2017.04.14 | 0 | 110 |
| 430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SEO
|
2017.03.22
|
추천 0
|
조회 123
|
SEO | 2017.03.22 | 0 | 123 |
| 429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SEO
|
2017.03.04
|
추천 0
|
조회 132
|
SEO | 2017.03.04 | 0 | 132 |
| 428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SEO
|
2017.02.27
|
추천 0
|
조회 107
|
SEO | 2017.02.27 | 0 | 107 |
| 427 |
오랬동안 운영하던 사이트의 도메인을 변경하였습니다. 검색시... - 소피의세상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72
|
SEO | 2016.09.22 | 0 | 72 |
| 426 |
공익봉사... - windrunner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57
|
SEO | 2016.09.22 | 0 | 57 |
| 425 |
안녕하세요. - windrunner (1)
SEO
|
2016.09.02
|
추천 0
|
조회 50
|
SEO | 2016.09.02 | 0 | 50 |
| 424 |
구글 said...... 저작권침해관련
SEO
|
2016.08.03
|
추천 0
|
조회 47
|
SEO | 2016.08.03 | 0 | 47 |
| 423 |
광고, 기사로 바꿔 네이버 송고하면 건당 30만원”... 신규 네이버 뉴스제휴 매체의 패기! - 뉴스민
SEO
|
2016.06.30
|
추천 0
|
조회 37
|
SEO | 2016.06.30 | 0 | 37 |
| 제목 | 작성일 |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
2017.04.14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
2017.03.22 |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
2017.03.04 |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
2017.02.27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seo
2011-06-17 09:34
회원캐릭터 하! Westlife의 "You Raise Me UP" 내가ㅣ 좋아하는 노래중의 하나입니다. 맘이 허전하거나 우울할 때 침잠해질 수 있는....
다른 곡도 추천해드리죠.
Cliff Rechard 의 "Visions" 뭔가 무척이나, 하염없이 그리울 때 듣는 노래입니다.
또 하나는 Poco의 "Sea of Heartbreak" http://blog.daum.net/1codragon/15706409
우울/잡념모드에서 생맥주보다는 소주안주로 좋은 노래입니다.
이래뵈도 한 때 대학가 지하다방에서 DJ봤던 사람이 권하는 노래입니다.ㅎ
이름아이콘 windrunner
2011-06-17 11:26
회원캐릭터 정말 여러가지 직업을 하셨네요. 저는 다양한 직업을 가져보지 못했는데....
소주안주로 좋은 노래라.....ㅎ
술을 잘 못해서 소주는 못하지만.... 운영자님과 술한잔 하고 싶어지네요...ㅎ
seo ㅎㅎ 직업은요. 방학때 한 두달? 일종의 알바!
그럼 내가 대학가요제출신이라고 하면 ? ㅋㅋ 6/17 11:56
이름아이콘 windrunner
2011-06-17 11:58
회원캐릭터 《Re》windrunner 님 ,
대학가요제 출신이세요?
갑자기 배철수씨랑 운영자님이 오버랩되네요. ㅎㅎ
seo 아이구 일이 커지네요.
우리가 언론에 의해 "대학가요제"는 이런 것이라고
주입되면서 관념에 사로잡혀서 그렇지 대학가요제출신은 Fact입니다.
Fact!
출전곡은 "La Novia"!
배철수씨는 만나본 적 없구요. 6/17 12:23
이름아이콘 windrunner
2011-06-17 12:44
회원캐릭터 막연히 하드락이라고 생각(선이견)을 했었는데 팝송이었네요.
저도 이노래 여러번 들어봤습니다.
이름아이콘 슈퍼맨1
2011-06-20 09:56
와~~...음악도 하셨고..seo님..대단하시네요~~^^ 부산오면 한번 연락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