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공지사항 |
[필독]자율게시판 이용안내 (1)
SEO
|
2007.02.06
|
추천 0
|
조회 192
|
SEO | 2007.02.06 | 0 | 192 |
| 432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SEO
|
2017.09.13
|
추천 0
|
조회 155
|
SEO | 2017.09.13 | 0 | 155 |
| 431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SEO
|
2017.04.14
|
추천 0
|
조회 141
|
SEO | 2017.04.14 | 0 | 141 |
| 430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SEO
|
2017.03.22
|
추천 0
|
조회 148
|
SEO | 2017.03.22 | 0 | 148 |
| 429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SEO
|
2017.03.04
|
추천 0
|
조회 175
|
SEO | 2017.03.04 | 0 | 175 |
| 428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SEO
|
2017.02.27
|
추천 0
|
조회 135
|
SEO | 2017.02.27 | 0 | 135 |
| 427 |
오랬동안 운영하던 사이트의 도메인을 변경하였습니다. 검색시... - 소피의세상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84
|
SEO | 2016.09.22 | 0 | 84 |
| 426 |
공익봉사... - windrunner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61
|
SEO | 2016.09.22 | 0 | 61 |
| 425 |
안녕하세요. - windrunner (1)
SEO
|
2016.09.02
|
추천 0
|
조회 56
|
SEO | 2016.09.02 | 0 | 56 |
| 424 |
구글 said...... 저작권침해관련
SEO
|
2016.08.03
|
추천 0
|
조회 52
|
SEO | 2016.08.03 | 0 | 52 |
| 423 |
광고, 기사로 바꿔 네이버 송고하면 건당 30만원”... 신규 네이버 뉴스제휴 매체의 패기! - 뉴스민
SEO
|
2016.06.30
|
추천 0
|
조회 44
|
SEO | 2016.06.30 | 0 | 44 |
| 제목 | 작성일 |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
2017.04.14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
2017.03.22 |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
2017.03.04 |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
2017.02.27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seo
2010-11-08 17:47
회원캐릭터 한글이 잠깐씩 나오는 것은 괜찮습니다. 글자 깨짐을 의식해서 이미지처리하는 것도 좋구요.
일부포스트자체가 제3외국어라면 그냥 영문블로그에 올리는 것보다는 언어별로 블로깅하는 것이
더 낫겠죠.
하지만 제3-4언어의 글을 구글블로그에 같이 넣는 것은 차라리 영문블로그안에 같이 넣는 것과
크게 다를 바 없을 듯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