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 공지사항 |
[필독]자율게시판 이용안내 (1)
SEO
|
2007.02.06
|
추천 0
|
조회 165
|
SEO | 2007.02.06 | 0 | 165 |
| 432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SEO
|
2017.09.13
|
추천 0
|
조회 147
|
SEO | 2017.09.13 | 0 | 147 |
| 431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SEO
|
2017.04.14
|
추천 0
|
조회 133
|
SEO | 2017.04.14 | 0 | 133 |
| 430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SEO
|
2017.03.22
|
추천 0
|
조회 145
|
SEO | 2017.03.22 | 0 | 145 |
| 429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SEO
|
2017.03.04
|
추천 0
|
조회 166
|
SEO | 2017.03.04 | 0 | 166 |
| 428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SEO
|
2017.02.27
|
추천 0
|
조회 130
|
SEO | 2017.02.27 | 0 | 130 |
| 427 |
오랬동안 운영하던 사이트의 도메인을 변경하였습니다. 검색시... - 소피의세상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79
|
SEO | 2016.09.22 | 0 | 79 |
| 426 |
공익봉사... - windrunner (1)
SEO
|
2016.09.22
|
추천 0
|
조회 57
|
SEO | 2016.09.22 | 0 | 57 |
| 425 |
안녕하세요. - windrunner (1)
SEO
|
2016.09.02
|
추천 0
|
조회 52
|
SEO | 2016.09.02 | 0 | 52 |
| 424 |
구글 said...... 저작권침해관련
SEO
|
2016.08.03
|
추천 0
|
조회 50
|
SEO | 2016.08.03 | 0 | 50 |
| 423 |
광고, 기사로 바꿔 네이버 송고하면 건당 30만원”... 신규 네이버 뉴스제휴 매체의 패기! - 뉴스민
SEO
|
2016.06.30
|
추천 0
|
조회 42
|
SEO | 2016.06.30 | 0 | 42 |
| 제목 | 작성일 |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갤러리 필터링이 안될 때!
|
2017.04.14 |
|
(기억하자)워드프레스 master slider 플러그인에서 text layer 높이가
|
2017.03.22 |
|
워드프레스 feed주소가 안열리고 오류가 날 경우!
|
2017.03.04 |
|
seoinkorea.com 접근 에러 문의 - 지광빠 (1)
|
2017.02.27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seo
2010-01-15 15:07
회원캐릭터 에궁~ 에러난 쪽들에 마우스 올려보세요. 경로들이 잘못된 것들이 보이는데요. 전화해서 이런 경로문제도 언급하시고 cgi-bin도 지원하게끔해달라고해보세요.
위에서 언급한 업체들도 특별히 검색엔진크롤링을 막아놓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만. 또 옮기시게요?
이름아이콘 환이네
2010-01-15 15:20
*^^* 고맙습니다..seo님..기존에..썼던..호스팅사의.....서브도메인이.아직까지.경로명으로 남아있는 문제가 있긴하지만...일단은..서버에러..라는.경고문과...에러가 표출되어.이건..서버자체에.(설정..등)문제가 있지안나 라고..문의글남겼는데..질문을 볼 생각을안하네요.ㅠㅠㅠ전화해도..안받고.ㅠㅠㅠㅠㅠㅠㅠ 접속에 따라.메인페이지도..오류 투성이로 나왔다..어쩔땐.잘 떴다가...이런와중에.경로명을.수정한다고 해서...해결될 문제가 아닌것같아..그냥...기달리거나.요청만하고있습니다.....서버가 안정화되면.그때..수정해두 될것같아서요.....일단.상담내용의..답변을 주던가..전화를 받던가 해야하는데..단절되니...그냥.맘편하게..딴곳으로 가야하나??라는 생각이 들어서요...어차피..조금은...기달릴생각은 하고있지만.빨리.상담을 해주거나....서버를..고쳐줬으면 합니다....왠지.....검색사이트들에.등록이 되니가...한두명씩..몰릴듯한.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역시..놓친고기가.더 커보이나 봅니다..*^^* 행복하시구..감기조심하세요...*^^*
이름아이콘 환이네
2010-01-15 16:26
seo님..*^^* 저좀 도와주십시요...아무래도..호스팅..이전을 해야할것 같습니다.오늘..통화..50번에.겨우..1번 통화가 가능해서.문의해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로보드 지원이 안된다고 합니다..ecu-kr버전은 안되고...utf8뿐이 안된다 합니다.....헐.......그냥..환불받기로..합의했습니다..위에 열거된곳에서...어느쪽이 괜찮을련지..seo님...답변 무척 궁금합니다...*^^* 저...seo님...따라쟁이 할껍니다....*^^* 죄송합니다....ㅠ.ㅠ2틀동안..스트레스 엄청 받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eo euc-kr도 가능할텐데요. 제로보드도 지원이 될겁니다. 단, 님께서 사용하시는 제로보드버전이 cgi버전이라 보안에 취약해서 안된다고 했을 겁니다. 닷네임이 전화걸기는 쉽지 않습니다. 흠.
일단 위에서 언급하신 업체들 사이트들을 접촉해서 "내홈피가 제로보드
cgi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호스팅가능하겠냐.php로 업데이트는 조만간 하겠다"라고 질문해서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곳을 고르시면 될 듯합니다. 1/15 16:43
이름아이콘 환이네
2010-01-16 12:22
아...ㅋㅋㅋㅋㅋㅋㅋㅋseo님....행복하시졍??*^^* 드뎌 계정 다시얻고....도메인..네임서버..다시 수정하고....정말.3일정도는...죽는줄알았습니다..거의.24시간.풀로 컴터에 앉자서.....스트레스를 동반해서...잠정적으로..3일동안..사이트는 접속이안됐고...네이트인가??그곳에서는.등록됐고..다음에서는...등록이 거절됐고...근데 오늘.우연히..제 사이트를 들어갔는데..평소..네이버 툴바..인기 도표중..한칸만..찼는데....오늘.3칸이 찼네요?ㅋㅋㅋㅋㅋㅋ이거..긍정적으로 생각해두 되는거져??사이트 접속이 안되니.너무 답답합니다.ㅠ근데 너무 떨립니다..과연..몇명이나 들어왔을까..하구여....*^^* 모두..seo님..덕분입니다.진심으로 고개숙여..감사드립니다...*^^* 꾸벅!!*^^*
seo 아직 도움을 제대로 못드린 것 같은데요. 호스팅은 변경하셨나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1/16 1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