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작성일 |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임시공지) 내일(화요일, 19일)SEO오프모임 안내 (1)
|
2015.05.18 |
|
(12/23)2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2.23 |
|
(11/02)1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1.02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morefree
2012-01-04 17:26
그동안의 컨텐츠를 고려할 때 회원 가입 자체가 유료화도 나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위의 제시한 비용이 너무 착한 가격 아니신가 싶네요.
seo 얼마나 가치있는 지 모르시는 것들 같아서 유료화는 요원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름대로는 보통의 유료 SEO강의에 비해서도 풍부한 콘텐츠를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무엇보다 모든게 북적북적 활성화가 되어야 하는데 안타깝죠 뭐!
실은 ec21처럼 SEO업체들한테 먼저 손을 벌려야할 것 같네요.ㅎㅎ
예전과는 다르게 신입사원도 일단 SEO에 대해 아는 척하면서 들어가쟎아요?
1/4 19:22
이름아이콘 엔플
2012-01-31 13:43
부분유료화 하셔도 충분한 훌륭한 컨텐츠가 많습니다. 현대표님 검색엔진최적화의 저변화도 좋지만 이젠 부분 유료화 정책을 취하셔도 좋을듯합니다.
seo 我有同样的感觉,但不容易!
私も同じ考えだが、容易ではない! 1/31 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