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작성일 |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임시공지) 내일(화요일, 19일)SEO오프모임 안내 (1)
|
2015.05.18 |
|
(12/23)2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2.23 |
|
(11/02)1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1.02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신지
2009-12-03 16:00
늦게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어제는 정말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조금 더 빨리 가서 pc방 모임에도 참석해서
제가 운영하는 사이트 진단도 받아보고 싶었는데 정시에 도착을 못했네요~
하지만 식사와 즐거운 음주를 함께한 1차,2차를 지나면서 운영자형님(^^;)과 다른 회원님들께
정말 많은 정보와 팁을 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부터 꾸준히 공부해서 다음 모임에는 조금이나마 이야기에 들어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오늘도 바뻐서 이제서야 글을 오리네요~
모두 건강하시고요~~동대문에 갔다가 4시가 넘어들어 왔더니~지금 반쯤 눈이 감기네요 ㅎ
자주 자주 글 남기며 열심히 활동할께요~
seo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한 번 더 화이팅한 기회였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새로운 소식으로 뵙겠습니다. 12/3 16:26
이름아이콘 호상간
2009-12-04 03:35
대빵형님~~^^ 잘들어가셨어요?
저는 일보다가 이제서야 모임후기를 남기네요.
이런 모임에 처음 참가해서 성격에 맞게 제가 놀았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너무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다음 모임도 꼭 참석하겠습니다^^
이 모임을 준비해주신 대빵형님인 운영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하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자!~~
seo 반가웠습니다. 희망하시던 일이 잘 풀리시길바랍니다.
지방 pc방에서 12/5 21:44
이름아이콘 엔플
2009-12-07 11:14
오프모임 공지시에도 검색엔진 최적화가 적용되었네요.. 그동안 궁금했던 사항이나, 검색트렌드의 변화등, 유익한 정보 공유의 장이었습니다. 오프모임 주선해주신 지기님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eo 에이전시관계자로서 꾸준한 참석으로 다양한 화제구성에 도움을 주고 있어서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12/7 16:45
이름아이콘 morefree
2009-12-07 12:49
늦게 참석하신 여성 회원분들은 언급을 하지 않으셨네요.^^ 신지님께 제안드린 오버추어 최적화의 결과도 궁금합니다.
seo 동반참석이라 그만 빠트렸네요. 명함도 못드리고... 다음에 또 오시겠죠? 12/7 16:48
이름아이콘 morefree
2009-12-08 20:27
《Re》morefree 님 ,
그게 아니고 모임 최적화용 낙시 답글이었습니다. 그 때 그렇게 하시기로 하셨잖아요..ㅎㅎ
이름아이콘 하하하하하
2009-12-10 14:23
너무들 좋으셨겠습니다 . 참석하고 싶었는데 요새 좀 바빠서 사이트도 이제야 들어와 보게 되었네요.
다음엔 모임 또 갖게 되시면 꼭 참석하겠습니다. 아 아쉬워라~~~
seo 오프모임을 자주하지도 않고 그냥 전체메일 하나로만 알려드려서 못 오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다음에는 꼭 뵙기를 바랍니다. 12/10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