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작성일 |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임시공지) 내일(화요일, 19일)SEO오프모임 안내 (1)
|
2015.05.18 |
|
(12/23)2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2.23 |
|
(11/02)1차 회원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1)
|
2014.11.02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morefree
2008-10-10 13:38
여러 가지 기념품 증정에 마음이 훈훈해 지는 자리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는 준세미나식으로 유료미팅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___________^
제 회사 링크가 깨져있네요.
seo 아이구! 링크 수정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10/10 13:57
종이컵 《Re》morefree 님 ,
회사 검색해보니 사무실이 길건편이네요. ㅎㅎㅎ 아주 가까이에..... 시간내서 소주한잔해요~ 10/10 17:38
seo 구글이나 파란 위성맵을 이용하여 오프라인 누적참가자위치를
표시하고 다음차 모임장소를 추정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면 어떨까하는...펀뜩~ 10/10 19:10
morefree 예, 정말이시군요. ^^ 새로운 변화에 먼저 준비하는 모습이 무척 보기 좋았습니다. 10/12 19:19
이름아이콘 종이컵
2008-10-10 17:36
운영자님 여러모로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현대표님의 SEO에 대한 열정과 많은분들의 관심을 확인 할수있는 유익한 자리였습니다. 너무 많은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기억에 한계가 있네요. 다음번에는 녹음기를 들고 나가야 겟습니다. 훌륭한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참석하신분들도 잘 들어가셨죠~
seo 감사합니다. 음식도 다 주어담지 못하고 얘기도 다 담지 못한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떨어져나간 부스러기들은 게시판에서 얘기하죠. 10/10 19:06
이름아이콘 주니
2008-10-10 18:34
너무 좋은 모임이었습니다. 하루중 저녁의 시간만으로는 모자른 시간이라고 느껴집니다.
어제 끝가지 남지 못하고 먼저 들어가서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 모임때에는 끝까지 남도록 하겠습니다.
seo 2차가 더 짱이었는데 ㅋㅋ.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10/10 19:08
이름아이콘 제이
2008-10-10 20:21
오우...부럽습니다..ㅎㅎ
참석하고팠는데..부끄바서..ㅎㅎ
담엔 꼬옥 참석하도록 할게요^^
글 잘 읽었습니다~
seo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ㅋㅋ
좋은 기회였는데... 다음엔 꼭 오세요. 10/11 09:46
이름아이콘 질러박
2008-10-11 14:48
좋은 자리였습니다. 한분 한분 너무도 많은 지식과 정보를 가지고 계셨어 참석하신 모든분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것이 못내 아쉬웠습니다. 좀 일찍 마친게 안타까웠습니다. 전 밤샐 각오를 했는데 말입니다. ^^ 좋은 자리 마련해 주신 사이트 운영자님한테 감사드립니다.
seo 에구~ 멀리 대구에서 올라오셨는데...많은 인원이 아니었슴에도 불구하고 얘기는 후딱후딱 지나가 저 역시 아쉬웠습니다.
못 다한 얘기는 게시판을 통해 나누도록하죠.
10/11 15:40
이름아이콘 걍걍걍걍
2008-10-13 00:55
운영자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항공권은 제가 될지 몰랐는데...되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어떻게 쓰는게 좋은 건지 생각중입니다. 좋은 자리 감사드리구요. 언제 자리를 마련해서 한번 쏘겠습니다.
seo ㅊㅋㅊㅋ~ 쏘실 필요는 없습니다.여기서 많이 활동해주시면 됩니다. 10/13 08:52
이름아이콘 포비
2008-10-13 11:11
아휴~돌겠습니다 참석못해서 정말죄송합니다 대구에서도 올라가셨다니 더더욱 아쉽네요 후기보니까 막 질투까지 납니다요^^ 담엔 꼭 참석할께요 용서해주세용
seo 오신다더니 기다렸는데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꼭 뵙기를 바랍니다. 10/13 13:36
이름아이콘 표순권
2008-10-15 10:04
최근 업무상 바쁜 일들이 너무 많아 이렇게 뒤늦게 댓글을 달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와,,정말 오프모임에 참석하신 분들의 내공이 너무 놀라운 하루였습니다.
저녁 7시에 모여서 새벽 2시까지 검색엔진최적화 주제로만 이야기할수있다는게,,
정말 참석하면서도 놀라웠습니다.
마무리할때도 말씀드렸지만 그 열정에 자극받는 하루였구요.
다음 오프모임때는 좀 더 저도 내공을 쌓아서 활발하게 의견을 개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 참석하지 않으신 다른 분들도 다음기회에 꼭 참석하셔서 좋은 자리 같이 하셨으면 합니다.
게시판에서 얻을 수 없었던 정말 고수분들의 고급정보도 많았습니다..^^
이런 자리를 수고롭게 마련해주신 운영자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운영자님의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열정을 조금이나마 따라갈 수 있는 회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 반가웠습니다. 비교적 조용히 계셨지만 다음에는 좀 더 많은 얘기 부탁드립니다. 10/15 11:08
이름아이콘 seo
2008-10-15 11:13
회원캐릭터 위 동영상은 유트브에 올려서 구글에 노출되고있으며, 네이버비디오를 이용한 동영상은 네이버에서, 태그스토리동영상으로는 야후에 노출되고있습니다.
영상품질은 태그스토리가 약간 낫군요.
동영상SEO역시 한국은 번거롭기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