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작성일 |
|---|---|
|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0위까지 공개... 연합뉴스
|
2017.01.24 |
|
네이버, 지식iN 통한 '나의 비즈니스 소개' 시범 서비스...연합뉴스
|
2016.07.09 |
|
네이버가 알려주는 네이버 검색 시리즈 개시
|
2016.06.08 |
|
네이버 마이 비즈니스 개편…10분만에 정보 등록부터 노출까지 완료.. 아이티비즈
|
2016.03.03 |
|
네이버 노출 ! 홈페이지가 있든 없든 이제 마이비즈니스로 통한다!
|
2015.11.26 |
|
[공지] 임시 오픈했습니다.
|
2025.09.30 |
|
[공지] 유료 검색엔진최적화진단 및 처방안내(의뢰양식 포함)
|
2019.06.23 |
|
2018.03.19 홈페이지 리뉴얼을 위한 의견을 수렴합니다. (1)
|
2018.03.19 |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용법. 네이버TV로 보자!
|
2017.10.28 |
|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
2017.10.28 |
|
오랜만에 들렀네요 - 엘카 (1)
|
2017.09.13 |
|
robots.txt 문의드립니다.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sitemap.xml 문의, 19금 사이트 문의 - 버릇없는 고양이 (1)
|
2017.09.11 |
|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발굴 도구
|
2017.09.05 |
|
네이버 웹문서검색 이야기...네이버 검색블로그
|
2017.08.30 |

박서방
2007-05-31 00:52
구글하고 알고리듬이 별로 틀린 것 같지 않은데. 설명 부탁 합니다.
이름아이콘 박서방
2007-05-31 11:23
http://www.itmilk.com/2007/05/30/rebi-or-not-here-i-come-a-new-search-engine-that-will-overtake-google/
이름아이콘 seo
2007-05-31 15:10
회원캐릭터 아직 오픈이 안되어 있어서 알고리즘은 모릅니다. 하지만 벌써부터 "Rebi is a piece of shit"라고
결론 내리기에는 좀 이르지 않을까요? 박서방님! 성깔 좀 있으신데요? ^l^
인턴생활 잘 하셔서 좋은 꿈키우시고 영문대신 한글로도 여기에 글좀 부탁합니다.
이름아이콘 indie
2007-05-31 18:27
박서방님. 레비서치를 이끌고 있는 안상일이라고 합니다. 저희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비판을 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겸허히 듣고, 반성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 SEO in Korea 운영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멤버들과 함께 즐겨찾기 해놓고 자주 오겠습니다^^;
이름아이콘 seo
2007-05-31 21:48
회원캐릭터 indie 님, 아이구 감사합니다. 열심히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사실 구글,야후등의 검색엔진도 역량있는 사람과 뛰어난 기술이 바탕이 되었겠지만 SEO전문가들과의
치열한 숨박꼭질로 계속 업데이트되다보니 지금까지 이어오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서 외국에선 검색엔진들이 SEO컨퍼런스등을 지원하거나 후원하기도 합니다.
이름아이콘 박서방
2007-05-31 22:47
안상일님, 레비서치 웹사이트에 기사 fix를 잘봤습니다.
그리고 SEOinKOREA님 말이 맞습니다... "Rebi is a piece of shit" 이란 말은 제가 evidence도 없이 잘못 집어넣었습니다, 반성하겠습니다.
SEOinKOREA 보드를 잘 찾아 온것 같으니 자주 글 올리고 productive한 멤버가 되겠습니다.
이름아이콘 seo
2007-05-31 23:12
회원캐릭터 두분 다 좋은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